라스베이거스 관광청에서 제공한 콘텐츠로 제작한 Magazine 스킨 데모입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스베이거스 전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7곳

팁 & 가이드/여행 가이드

by Skin Demo 6 2018. 9. 12. 05:50

본문

라스베이거스는 다른 도시와 비교할 없는 환상적인 스카이라인을 자랑합니다. 여행자들은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의 각양각색 네온 빛으로 물들어진 멋진 전망을 즐길 있는 최고의 장소를 놓친다면, 두고두고 아쉬워하게 것입니다.



1. The Foundation Room at Mandalay Bay 만달레이베이 호텔의 파운데이션룸

소개만달레이 베이 파운데이션룸은 여러분이 기존에 경험했던 다른 곳들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고급스러운 카펫과 동양적인 인테리어 소품들로 장식된 티베트 테마의 장소로 해학적인 코미디 쇼와 스트립쇼를 혼합해 선보이는 벌레스크 쇼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유형라운지

특징만달레이베이 호텔 43층에 위치한 라운지는 스트립 남쪽 끝에 위치하고 있어 스트립 전체 전망을 눈에 있으며, 라운지의 발코니에서는 MGM 그랜드 호텔 전망부터 파리스 호텔에 위치한 에펠탑까지 생생하게 감상 있습니다. 또한 곳은 라스베이거스 스트립를 가장 아름답게 사진 촬영을 있는 중에 하나입니다.





2. Hyde Bellagio 하이드 벨라지오

소개하이드 벨라지오는 9 장소 가장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라운지 내부는 이탈리아 스타일의 빌라, 대리석 바닥, 샹들리에 등의 인테리어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반면 토스카나 테마로 꾸민 야외 정원은 라스베이거스의 대표 볼거리 벨라지오 분수쇼를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유형라운지/나이트클럽

특징하이드 벨라지오는 벨라지오 분수쇼를 가장 가까이에서 있는 최고의 장소 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있는 야외 정원 가장 끝자리에 있다면, 아마 분수쇼에서 떨어지는 물방울까지 느낄 있을 것입니다.





3. The Eiffel Tower Experience at Paris Las Vegas 파리스 라스베이거스 호텔의 에펠 타워

소개라스베이거스의 에펠 타워가 프랑스 파리의 에펠 타워보다 높지는 않지만, 라스베이거스 전망을 즐기기에는 아주 충분할 입니다. 전망대에 방문하면 인터렉티브 태블릿을 통해 실제 프랑스 에펠 타워에 있는 느낌을 간접 경험할 있습니다.

유형: 전망대

특징다양한 라스베이거스의 명소와 전망을 140m 상공에서 360도로 즐길 있습니다.





4. Top of the World at The Stratosphere 스트라토스피어의 오브 월드

소개 오브 월드는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로맨틱한 레스토랑 하나로 유명합니다. 도시 전체를 편안한 분위기에서 360 돌며 감상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곳에서 1시간 20분만 투자 한다면, 라스베이거스 전체를 감상하기에 아주 충분한 시간이 것입니다.  

유형레스토랑

특징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유일한 회전식 레스토랑이며, 257m 상공에 있기 때문에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진 대형 창문을 통해 도시의 멋진 전망을 만끽할 있습니다.





5. Skybar at Waldorf Astoria Las Vegas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의 만다린

소개만다린 바의 고급스러운 세팅과 세련된 인테리어는 마치 내가 라스베이거스의 상류층의 일원이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또한 숙련된 바텐더 팀이 직접 디자인한 레시피로 만든 최고의 칵테일을 있을 것입니다.   

유형라운지

특징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스트립 중심부 위치하고 있어 여러분의 자리 선택에 따라 뉴욕-뉴욕 호텔을 향하는 남쪽 끝의 전망 또는 플래닛 할리우드 북쪽 끝의 전망을 감상 있을 입니다.





6. Boulevard Pool at The Cosmopolitan of Las Vegas 코스모폴리탄 호텔의 블루바드 수영장

소개라스베이거스 어느 곳에서도 코스모폴리탄 호텔의 블루바드 수영장과 같은 유니크한 장소를 찾을 없을 입니다. 곳은 수영장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장소로 유명한데요. 여름에는 수영장에서 시원한 휴식을 즐길 있고, 겨울에는 수영장을 얼려 아이스 스케이팅이나 콘서트 장소로 사용합니다.  

유형수영장/콘서트

특징블루바드 수영장은 주변의 모든 호텔을 높이에서 있는 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위로 올려다 필요 없는 위치에서 가장 멋있는 파리스 호텔의 에펠 타워를 감상 있는 입니다.





7. High Roller Observation Wheel at The LINQ 링크의 하이롤러 대관람차  

소개하이롤러 대관람차는 도시 전체를 360도로 있는 가장 최근에 오픈한 관광 명소로 30분의 소요시간 동안 라스베이거스에 대한 역사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유형관광명소

특징: 152m 높이에서 360 전망이 가능하며, 낮에 경우 저렴한 가격에 즐길 있지만, 라스베이거스의 화려한 야경을 즐기고 싶다면 저녁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팁 & 가이드 > 여행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혼여행은 라스베이거스로!  (0) 2018.09.12
새벽 3시? 아니면 오후 3시?  (5) 2018.09.12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0) 2018.09.1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